오토스타

자동차공지사항
글 보관함
달력
«   2025/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왜건 판매량이 저조한 국내에서도 근근히 보이는 2016 볼보 V40 크로스컨트리 모델의 경우, 높은 서스펜션 설정, 19인치 휠, 보호 트림, 및 인체공학적인 넓은 앞좌석을 갖추었으며, Cross Country (V40)은 오프로드에서 강력한 성능을 발휘하도록 설계된 훌륭한 준중현 왜건 차량이라고 합니다.

볼보가 처음으로 세상에 드러낸 차량은 1927년 당시 스웨덴의 도로에 대응하는 강력하고 안전한 자동차를 만들 수 있는 다른 자동차 제조사가 없다고 생각하여 자동차를 생산하기 시작했습니다. 그 후 볼보는 여러가지 혁신을 거듭해 왔습니다. 세계에 변화를 가져온 것도 있습니다. 그러한 강한 신념이야말로 볼보를 전진시키고, 새로운 좋은 아이디어로 연결됩니다.



편의성

미래를 향한 과감한 도전을 시작한 볼보의 차량이라고 하는데요. 볼보자동차는 2019년부터 업계 최초로 내연기관 자동차 생산을 중단하고, 새로 출시하는 모든 차량에 전기 모터를 장착할 예정입니다.  차세대 신차 개발의 중심을 전기차 생산에 두고 우리 모두의 미래를 발전시킬 방안을 찾기 위해 더욱 널리 내다보며 한발 앞서 기술을 선도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엔진효율과 출력밀도 간의 완벽한 균형을 구현한 볼보자동차의 혁신적인 파워트레인을 만나보세요. 대기오염물질 배출량 및 연료 소모량은 낮추면서도 운전하며 느끼는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도록 연비를 높이고 CO2 배출량을 낮춘 신형엔진을 개발했습니다. 차량 유지 비용을 낮춰주는 볼보자동차의 드라이브-E 기술을 통해 녹색 소비를 실천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파워트레인

2016 볼보 V40 크로스컨트리 모델의 경우, 볼보자동차는 수퍼차저와 터보차저 및 전기모터를 동시에 적용하였으나 무게가 많이 나가지 않는 엔진을 도입해 뛰어난 주행 성능을 선보이는 자동차를 선보입니다. 기존의 내연기관 차량에서 기대할 수 있었던 안전성, 품격 및 드라이빙 경험이 선사하는 즐거움뿐만 아니라 엔진효율과 출력의 완벽한 밸런스를 바탕으로 실현한 볼보의 혁신적인 파워트레인을 갖추었다고 합니다.




안전성

볼보 차량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여겨지는 안전성이 매우 훌륭한 V40 인데요, 앞차와의 차간 거리를 자동으로 조절해주는 어댑티브 크루즈컨트롤(ACC) 기술로 한층 더 안전하면서도 간편한 주행경험을 누려보세요. 시속 50km/h 미만에서 작동하는 파일럿 어시스트(Pilot Assist) 기능은 간단한 스티어링휠 조작만으로 차선을 이탈하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액티브 하이 빔 컨트롤(Active High Beam Control) 기능은 넓은 야간 시야를 제공해주는 상향등을 계속해서 켜 놓은 상태에서도 항상 안전한 운행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능입니다. 주행 시 맞은편 방향에서 접근하는 차량이나 앞 차량의 위치를 감지하여 상향등 차단 범위를 계산한 뒤, 해당 차량 운전자가 눈부심 현상을 겪지 않도록 자동으로 상향등 조사 범위를 조절합니다. 다른 도로 이용자의 눈을 부시게 하지 않으면서도 운전자의 시야를 최적화해주는 기술을 갖추었다고 합니다.



2016 볼보 V40 크로스컨트리 차량의 경우, 국내기준 3천만원 후반대에 출시되었다고 합니다.

 

댓글